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2.07.19 09:22

WSG워너비 가야G ‘그그그’, 멜론 주간차트 정상

▲ 사진 멜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가야G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 (그그그)’가 멜론 주간차트 정상에 우뚝 섰다.

19일 멜론에 따르면 가야G(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 (그그그)’는 무려 38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다.

이어 4FIRE(나비, SOLE(쏠), 엄지윤, 권진아)의 ‘보고싶었어’ 역시 47계단 상승해 2위를 차지했으며 오아시소(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의 ‘Clink Clink (클링 클링)’은 10위로 주간차트에 새롭게 진입했다. 이로써 WSG워너비 1집의 신곡 3곡 모두가 주간차트 탑10에 랭크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에스파(aespa)의 신곡들도 발매 직후부터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Girls’는 76계단이나 급상승해 13위를, ‘도깨비불’(Illusion)은 43계단 상승해 57위를 기록하며 새앨범 타이틀곡과 수록곡 모두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했다.

또한 위너(WINNER)의 ‘I LOVE U’는 29계단 상승해 38위를 기록했으며 선미의 ‘열이올라요 (Heart Burn)’도 42계단 급상승해 48위를 차지하는 등 K팝 아이돌들의 상승세가 눈에 띄었다.

이 외에도 10CM의 ‘그라데이션’, 볼빨간 사춘기의 ‘Love story’, 이석훈 ‘바보에게 바보가’, 청하의 ‘Sparkling’ 등도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올 여름 가요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