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7.18 09:23

뮤지컬 '킹키부츠', 개막 D-2 관전 포인트 공개

▲ 뮤지컬 '킹키부츠' 포스터 (CJ EN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킹키부츠'(제작 CJ ENM)가 개막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긍정과 희망을 전하는 가치 있는 메시지

뮤지컬 '킹키부츠'는 폐업 위기에 처한 구두 공장을 살리려는 두 남자 ‘찰리’와 ‘롤라’의 고군분투 성장기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지친 일상에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메시지로 매 시즌 관객들의 마음에 짜릿함과 뭉클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모두의 인생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킹키부츠'가 전하는 강력한 메시지에 매료되어 매 시즌 놓치지 않고 공연을 관람하는 고정 관객들은 이제는 명실상부 모두 함께 즐기는 대표적인 쇼 뮤지컬로 거듭나며 올해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킹키부츠'의 주요한 원동력으로 손 꼽힌다.

@ 사랑할 수밖에 없는 평범하지만 개성 강한 캐릭터

뮤지컬 '킹키부츠'가 전하는 가치 있는 메시지 속에는 평범하지만 ‘나다움’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캐릭터들의 활약이 단연 돋보인다. 먼저 갑작스럽게 아버지의 구두 공장을 물려받게 되는 초보 사장 ‘찰리’는 공연 내내 관객들과 함께 성장하는 캐릭터로 공장을 살리기 위한 좌충우돌 성장 과정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찰리’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며 둘도 없는 조력자가 되는 ‘롤라’는 편견과 억압에 당당히 맞서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라는 메시지로 이번 시즌에도 관객들의 마음에 큰 울림을 전한다. 또한 ‘찰리’ 곁에서 용기와 희망을 불어넣어주는 ‘로렌’ 역 역시 톡톡 튀는 매력으로 무장하여 엉뚱한 매력을 선사하고 불같은 성격의 공장 직원 ‘돈’ 역시 주변에서 만나볼 법한 캐릭터로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뽐낸다.

@ 신디 로퍼의 신나는 음악과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신디 로퍼의 신나는 멜로디가 묻어나는 '킹키부츠'의 음악은 친숙하고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를 바탕으로 단숨에 흥겨운 에너지를 폭발시키는 힘을 발휘한다. 특히 ‘롤라’와 ‘엔젤’의 등장과 동시에 객석을 단숨에 제압하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Land of Lola’와 무대와 객석이 하나 되어 함께 춤추는 ‘Everybody Say Yeah’는 관객들의 잠재된 ‘흥’을 깨워주며 일상의 피로를 날려버리는 장면으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이보다 완벽할 수 없는 환상적인 캐스팅 라인업

이번 시즌은 그동안 '킹키부츠'의 흥행을 견인해온 이석훈, 김성규, 최재림, 강홍석, 김지우, 김환희, 고창석, 심재현까지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기존 배우들과 새로운 에너지로 활기를 불어넣을 뉴 캐스트 신재범, 서경수, 나하나, 전재현이 환상적인 시너지로 강렬하고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매 시즌 화려한 분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끈 '킹키부츠'의 상징적인 존재 ‘엔젤’ 역에는 전호준, 한준용, 한선천, 이종찬, 김강진, 윤현선이 함께하며 매혹적인 자태와 통통 튀는 무대 매너로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무대를 선보인다.

@ 아낌없이 쏟아지는 축제의 향연 ‘오픈 위크’

마지막으로 ‘전석 매진’의 기염을 토하기도 했던 오픈 위크 주간(7/20(수)~7/31(일))에는 다시 돌아온 ‘킹키부츠’를 자축하는 축제 같은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들이 쏟아진다. 공연 종료 후 배우들의 무대 인사부터 단 8회차만 가능한 커튼콜 촬영, 다시 돌아온 엔젤 로비쇼와 커튼콜을 백배 즐길 수 있는 절대반지, 스페셜 엽서, 티켓&홀더 등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며 공연 관람 당일 배우들의 비하인드 사진과 메시지가 발송되는 시크릿 그리팅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이 알차게 꾸려져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오는 7월 20일(수)부터 10월 23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