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7.16 17:39

르세라핌, 디지털 수비니어 관련 특별 이벤트… 26일 팬들과 온라인 접속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는 26일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늘(16일) 쏘스뮤직은 르세라핌 위버스(Weverse) 채널을 통해 ‘더 퍼스트 모먼트 오브 르세라핌’(The First Moment of LE SSERAFIM) 프로젝트에 큰 관심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멤버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퍼스트 모먼트 오브 르세라핌’의 첫 챕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 퍼스트 모먼트 오브 르세라핌’은 팀이 데뷔하기 전인 지난 4월 진행됐으며, 팬들은 이때 공개된 멤버의 첫 모습, 첫 메시지, 첫 보이스를 이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디지털 수비니어™(Digital Souvenir™)를 만들었다. 당시 준비된 12만 장의 이미지가 빠르게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아티스트와 팬의 ‘첫 만남’의 순간을 디지털 콘텐츠로 간직한다는 점에서 팬 경험을 확대했다는 평을 받았다.

 

26일 개최될 온라인 이벤트는 줌(ZOOM)을 이용한 실시간 스트리밍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늘 오후 1시부터 21일(목) 오후 1시까지 ‘더 퍼스트 모먼트 오브 르세라핌’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22일(금) 오후 1시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스트리밍 참여 방법 및 상세 안내는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달 5일 데뷔 앨범 ‘FEARLESS’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뒤에도 ‘더 퍼스트 모먼트 오브 르세라핌’ 온라인 이벤트,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DAY OFF’ 등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