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7.16 17:33

현아, 강렬한 비주얼로 예고한 '나빌레라'표 티저 이미지 공개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현아(HyunA)가 '나빌레라'에 체리의 강렬함과 상큼함을 모두 담았다. 

16일 0시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현아의 새 미니앨범 '나빌레라'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무드 필름에 이어 '체리'라는 키워드를 활용한 이번 티저 이미지 속 현아는 빨간색 립스틱, 구두와 머리 핀, 의상 디테일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도발적인 포즈와 천진한 표정이 어우러져 현아만의 키치한 분위기가 완성됐다.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감각적인 색감과 연출은 현아의 매혹미를 배가하며 '나빌레라'를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현아가 순차적으로 공개할 더 많은 티저 이미지에서는 어떤 스타일로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나빌레라'는 현아가 1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솔로앨범이다. 현아는 톡 쏘는 체리의 상큼함, 자유로운 나비의 날갯짓을 모두 표현하며 새로운 타이틀곡 '나빌레라'의 다채로움을 예고하고 있다.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현아의 새 미니앨범 '나빌레라'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아는 같은날 오후 7시에 본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컴백쇼를 진행하며 타이틀곡 '나빌레라'의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