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15 13:48

지방추출주사 룩팻, 군살 개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휴가시즌이 다가오면서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존재한다. 이는 건강을 해칠 뿐 아니라 요요현상 역시 쉽게 찾아올 수 있어 이러한 방법은 좋지 못하다.

▲ 쁘띠파티의원 오일영 원장

대개 의학적인 도움이라고 하면 지방흡입수술을 떠오르기 마련인데 지방흡입수술 외에도 지방추출주사 룩팻 시술을 통해 도움 받을 수 있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지방을 직접 밖으로 추출하여 진행되는 시술로 2mm초소형 캐뉼라를 통해 진행되며 국소마취로도 진행이 가능해 마취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무엇보다 일반 지방흡입수술과 달리 압박복을 입지 않고, 회복 역시 비교적 빠른 편이다. 지방흡입주사 룩팻은 시술시간이 약 20분 정도로 짧은 편이며 군살이 있는 부위 팔안, 팔바깥, 허벅지안, 허벅지바깥쪽, 러브핸들, 윗배, 아랫배 등 다양한 부위 적용이 가능하다. 

쁘띠파티의원 오일영 원장은 “시간적 여유가 적은 이들에게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군살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지방추출주사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라며 “하지만 룩팻 역시 개개인의 지방량을 체크후 진행되고 있어 지방량 분포가 너무 높은 경우에는 룩팻보다는 지방흡입수술이 도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다양한 지방흡입술이 등장한 요즘, 개개인의 지방량과 분포량 등을 정확히 체크 후 본인에게 알맞은 시술법을 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