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14 17:10

인바디, IFBB PRO 김준호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체성분 분석 전문 기업 ㈜인바디가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대한민국 1세대 보디빌더이자 한국인 최초 IFBB PRO 김준호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김준호 IFBB PRO는 우리나라 최연소 미스터 코리아의 주인공이자 아시아 선수권, 세계 선수권을 석권한 대한민국 대표 레전드 보디빌더이다.

김준호 프로는 유튜브 컨텐츠로 인바디 본사에 방문하여 전문가용 인바디와 가정용 인바디를 각각 측정하였고 인바디 점수 100점이 나와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김준호 프로는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 인바디 다이얼은 집에서도 체성분을 확인할 수 있어 식단, 운동법 등의 방향 설정에 활용도가 높고 지속적인 동기부여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좋은 기회에 인바디와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7/14 목요일 저녁 7시 인바디 본사에 재방문하여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나만의 운동 방법 팁과 대회 준비간 인바디 데이터를 활용했던 경험들을 나누는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준호 프로와 함께하는 인바디 특별 프로모션 기간에 ㈜인바디의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 인바디 다이얼을 구매하신 전 고객에게는 운동에 활력을 더해줄 아르기닌 제품 1박스 가 제공되며 구매 선착순 50명에게는 2.5L 대용량 쉐이커 물통이 제공된다.

또한 7/14 저녁 7시 라이브 중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실내자전거와 스텝퍼를 실시간 추첨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