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07.14 09:06

탄력 바디 관리 도움 내추럴 퍼밍 솔루션 꼬달리 신제품 ‘비노스컬트’ 바디 크림 & 오일 2종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포도를 주 원료로 하는 프랑스 보르도의 클린 뷰티 브랜드 꼬달리는 최근 ‘비노스컬트 리프트 & 펌 바디 크림’과 ‘비노스컬트 컨투어링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비노스컬트 리프트 & 펌 바디 크림은 피부 탄력 및 바디 라인 정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리스 추출물 및 포도씨 오일, 시어버터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과 영양 공급으로 피부 탄력 관리를 돕는다. 오렌지 블라썸 향과 식물 유래 성분들의 고유의 향이 어우러진 프레시한 향기의 바디 크림은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비노스컬트 컨투어링 컨센트레이트는 자연 유래 성분이 99% 함유된 바디 오일로 팔, 복부, 허벅지, 힙 등 피부에 보습과 영양 공급을 해주며 매끄럽고 탄탄해 보이는 바디 라인으로 케어를 돕는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전신에 롤링하듯 마사지해주면 피부에 활력과 윤기를 더해주고 레몬, 사이프러스, 쥬니퍼베리, 제라늄, 로즈마리 등 에센셜 오일이 상쾌한 향기를 선사한다.

제품 뒷면 또는 옆면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제품과 함께 할 수 있는 셀프 마사지 팁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비노스컬트 라인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