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13 10:35

베리스토어, 3.0 리뉴얼 App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2일 베리스토어에 따르면 ‘제 1회 기업설명회(IR)’가 오는 22일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개최되며 베리스토어 3.0 App 시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내달 출시 예정인 베리스토어 3.0은 독자적인 블록체인 알고리즘 ‘포들증명(PoDR)’을 통해 국가 및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유저 간 기부활동을 응원, 소통할 수 있는 관계형 SNS ‘도네이션 월드(Donation World)’를 새롭게 선보인다.

전 세계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 셀럽들의 실제 상품과 베리스토어의 NFT 기술을 접목한 탈중앙 NFT 쇼핑몰인 ‘Celeb NFT’,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블록체인 기반 탈중앙 광고 중개 솔루션인 ‘Bounty Mall’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기업 설명회는 지난 2년간 운영해온 신개념 기부문화 플랫폼 ‘베리스토어’가 추구하고 있는 비전을 공유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베리스토어 App 3.0의 시연과 비즈니스 모델을 발표하기 위해 개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설명회는 한국경제TV의 노경연 아나운서가 MC를 맡으며, 다수의 초청 공연이 진행된다. 베리스토어 관계자는 “관례적으로 진행하던 사업설명회가 아닌 청중들과 소통하며,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공감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리스토어 3.0 App은 비즈니스 모델 확장과 글로벌 진출 가능성에 따라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