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7.13 10:25

‘나는 SOLO’ 9기 솔로녀들 극대노, “잘못 나왔어 여기 아니야”

▲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3일(오늘) 방송하는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에서는 극대노와 경악을 오가는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이 펼쳐진다.

이날 솔로녀들은 여신 미모 만큼이나 놀라운 스펙으로 ‘솔로나라 9번지’를 초토화 시킨다. 우선 한 솔로녀는 등장과 함께 ‘나는 SOLO’ 역대 'OO 신기록'을 갈아치우는데, 이 솔로녀의 반전 스펙에 나머지 솔로녀들은 “잘못 나왔어!”, “여기 아니야~”라고 원성을 폭발시켜 궁금증을 유발한다.

잠시 후, 이 솔로녀는 눈빛마저 돌변한 파격 개인기를 선보인다. 이 솔로녀의 개인기를 직관한 솔로남들은 “닭살 돋아”라며 집단 동공대확장을 일으키고, 결국 여기저기서 “나 반했어”라는 탄성이 터져나온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과거 연애사를 솔직 고백해 3MC의 따뜻한 박수를 받았다. 이 솔로녀는 “(과거 연애사 때문에) 주위서 ‘나는 SOLO’에 나가지 말라고 했는데, 내가 전과가 있는 것도 아니고”라고 한 뒤 “스스로에게 당당해서 나왔다”고 밝힌다. 이에 MC 데프콘은 “크~”라고 나지막이 감탄한 뒤, “멋있다. 잘 나오셨다”라고 응원을 보낸다.

한편 또 다른 솔로녀는 대반전 직업과 함께 상상초월 개인기로 ‘솔로나라 9번지’를 뒤집어놓는다. 나아가 반전 가득한 정체를 공개하는데, 이를 들은 솔로남녀들은 모두 “소름 돋았어”라며 겅악한다. 데프콘 역시 “와! 고져스!”라며 핏대를 세운다. 마지막으로 한 솔로녀는 수줍게 나이를 고백하는데, 이에 이이경은 “와, 최강 동안!”이라며 놀라워한다.

9기 솔로녀들의 리얼 프로필은 13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