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12 15:51

굿트, 출시 전 2022 COSMOPROF 라스베가스 전시회서 먼저 선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7월 15일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가 2022 COSMOPROF(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박람회에서 먼저 소개된다고 12일 밝혔다. 

굿트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나를 위안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나를 치유해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다. 이에 그 첫번째 프로젝트는 욕실 속 케어 아이템 '치약'이다.

굿트 브랜드 관계자는 "굿트 치약은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누어 상황과 기분에 맞게 골라서 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패키지와 디자인도 감각적이어서 욕실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며, "전 세계인들에게 먼저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굿트가 보여드릴 다양한 제품들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굿트를 출시한 주식회사 라르크 인터내셔널은 마로셀, 굿트, 헤르르 등의 PB 브랜드 운영 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와 브랜드의 콜라보를 기획하는 I2C사업, OEM생산대행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