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7.12 10:41

‘나는 SOLO’ 9기 솔로남들의 자기소개 타임, “제 나이가 강점” VS “엔터-IT-통신 섭렵”

▲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3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9기 솔로남들의 ‘자기소개 타임’ 2탄이 펼쳐진다.

앞서 영수, 영식, 광수가 반전과 소름을 유발한 리얼 프로필을 공개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영호, 영철, 상철이 자기소개에 나선다. 이중 한 솔로남은 성악가였던 ‘1기 영호’의 뒤를 잇듯 놀라운 성악 실력으로 ‘솔로나라 9번지’를 공연장으로 만든다. 뒤이어 “나이가 강점인 것 같다”라며, ‘상상불가’ 스펙을 밝힌다. 이를 들은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와 9기 솔로남녀들은 “우와, 반전!”이라며 ‘쌍따봉’과 박수를 연발한다.

뒤이어 또 다른 솔로남은 “IT, 통신, 에너지, 엔터테인먼트까지 두루 걸쳐 있다”며 엄청난 사업 규모를 언급한다. 역대 출연자 중 가장 큰 사업 규모를 자랑한 솔로남에게 모두가 감탄한 가운데, 마지막 솔로남은 “외형은 직선형이지만 마음은 곡선형”이라고 수줍게 자기소개를 한다. 이어 반전 프로필과 함께 야심찬 개인기를 선보여 놀라움을 안긴다. 이 솔로남의 개인기에 데프콘은 “끼쟁이네, 끼쟁이야~”라며 ‘엄지 척’을 한다.

그런가 하면 이이경은 ‘나는 SOLO’ 인기를 몸소 체험한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이이경은 “연예인 분들이 (제게) 이 프로그램 얘기를 제일 많이 한다”며 “(슈퍼주니어) 신동 형이 너무 나가고 싶다고 해서 ‘형이 왜 나가요?’ 했더니 이 자리(MC석)였다”고 해, 연예계에서도 핫한 ‘나는 SOLO’의 인기를 인증한다.

9기 리얼 프로필이 공개되는 ‘나는 SOLO’는 오는 13일(수) 밤 10시 30분 ENA PLAY, SBS PLUS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