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7.18 09:36

싸이, ‘아름다운 콘서트’서 홀로 ‘흔들어주세요’ 첫 무대

여름 특집 위해 YB 직접 섭외

싸이가 MBC 음악프로그램 ‘아름다운 콘서트’에 출연,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17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녹화 진행된 여름특집 ‘아름다운콘서트’는 기존 여러가수들의 다양한무대를 선보였던 것과는 달리 파격적으로 싸이와 YB 두팀만이 출연했다.

평소 무수한 공연을 해 온 싸이는 이번 방송만큼은 스탠딩으로 하자고 제작진에게 직접 제안하는가 하면, YB(윤도현밴드)까지 직접 섭외하는 등 마치 자신의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처럼 열과 성의를 다했다고.

‘연예인’을 시작으로 ‘챔피언’ ‘RIGHT NOW’ 등 자신의 히트곡을 선보인 싸이는 특유의 에너지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싸이 혼자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노홍철과 함께 선보인 ‘흔들어주세요’ 무대를 가질 때에는 관객과 싸이 모두 혼연일체가 되어 미친 듯이(?) 흔드는 장관을 연출했다.

막바지 장마로 지친 관객들을 절로 움직이게 만든 싸이는 YB와 함께 새로 편곡한 ‘돌고 돌고 돌고’를 부르며 강렬한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둥이’라는 별명답게 음악프로그램 무대도 다른 가수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는 싸이가 이번 ‘아름다운 콘서트’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방청권 신청이 일찌감치 마감된 것은 물론 제작진 지인들 사이에서 방청권을 구할 수 없냐는 민원이 쇄도 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분은 7월24일 일요일 늦은밤12시40분에 방영한다.

한편, 싸이는 오는 8월 6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5년 만에 부활하는 ‘싸이의 썸머스탠드 흠뻑쑈’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