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7.11 10:23

'건강한 집' 서지오, 그녀보다 더 에너지 넘치는 70대 어머니

▲ TV CHOSUN '건강한 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11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언제나 에너지 있는 무대를 선보이는 트로트 가수 서지오와 딸보다 더 건강미 넘치는 어머니 이정자 여사가 출연한다.

서지오는 “25살이라는 이른 나이에 아들을 출산하고 몸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했다”며 “자궁 건강이 안 좋아 생리통으로 응급실을 가야 했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이어 그녀는 “50대를 넘어서면서 혈관 건강에까지 적신호가 켜진 후 관리의 중요성을 깨달았다”며 “식습관과 운동을 병행한 결과 지금은 건강을 되찾았다”고 밝혀 넘치는 에너지를 자랑했다.

50대 활력왕 서지오에 이어, 70대의 나이에도 활력 넘치는 어머니 이정자 여사는 감탄을 일으켰다. 이정자 여사는 “마을 부녀회장을 맡아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동네 어르신들을 위해 바쁘게 생활하고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모녀의 건강함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MC 설수진과 30대 제작진까지 나서서 팔씨름 대결을 펼쳤지만 어머니의 놀라운 힘으로 반전의 결과가 나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어 트로트 퀸 서지오는 자신의 화이트 하우스를 공개했다.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민 그녀의 집을 본 건강 집사 조영구는 “병원에 온 것 같다”며 소감을 전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건강한 집> 100회 특집을 맞아 초특급 가수가 방문해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가수의 정체와 라이브 무대는 방송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서지오와 함께한 100회 특집 TV CHOSUN <건강한 집>은 오늘(11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