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08 17:27

라티오25 공식 출범,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40만 돌파

▲ 정서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 라티오코리아가 새롭게 런칭한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 ‘라티오25(Ratio25)’의 유튜브 채널이 공개 약 보름만에 누적 조회수 40만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라티오25 TV RATIO25 TV’ (이하 라티오25 TV)는 패션을 주제로 한 다양한 ‘룩북’, ‘운동’, ‘댄스’ 등의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는 채널이다.

라티오코리아 관계자는 "최근엔 피트니스 선수 정서진이 출연한 시네마틱 모티베이션 바디프로필 영상이 업데이트 됐다. 해당영상에서 정서진 선수는 라티오25의 속옷을 운동복으로 연출했다"라며 "정선수가 착용한 여성 속옷 ‘XOXO 브라렛’은 UV 차단과 비침방지 및 흡한속건 기능을 가진 초경량 ‘쉘론’ 원사를 사용했다. 특히 서플리스 교차 컵 디자인이 속살 노출도 위험을 줄여주기 때문에 아웃웨어로 활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조거 팬츠나 바이커 쇼츠등과 함께 애슬레저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고 밝혔다. 

이어 "남성 제품 또한 ‘소프트코튼’과 ‘에어로쿨’, ‘크레오라’ 등의 기능성 원사들로 구성되어있어 한 여름 가볍게 입기 좋다"고 덧붙였다. 

라티오25 TV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 보다 완성도 있는 콘텐츠들로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채널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라티오25에선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8월 19일까지 신규 회원들에게 상품 구매시 팬티를 한 장씩 더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