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2.07.08 10:00

샌드박스네트워크, 쇼트트랙 선수 김아랑 영입

▲ 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는 8일 "쇼트트랙 선수 김아랑을 크리에이터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아랑은 샌드박스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일상 브이로그를 공개한다. 또한 운동과 식단 공개 등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공유하고, 평소에 쉽게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 7일 첫 영상으로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마치고 휴식기에 떠난 김아랑의 제주도 여행기가 유튜브 채널 '김아랑'을 통해 공개됐다. 김아랑은 소소한 일상과 진솔한 모습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샌드박스 관계자는 "쇼트트랙 분야에서 위대한 업적을 남긴 김아랑 선수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IP로 잘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기대가 크다"라며 "선수 김아랑이 아닌 크리에이터 김아랑으로서의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아랑은 "경기장을 찾아와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어떻게 하면 팬분들과 더 소통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왔다"라며 "가끔 TV나 타 유튜브에 출연한 모습을 좋아해 주시는 팬분들을 보며 유튜브를 통해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고, 그 과정을 샌드박스와 함께 할 수 있어 든든하고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