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7.08 09:46

이동은, KBS1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사랑은 너야’ 가창 “으라차차! 응원 전해요”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동은이 명품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사랑은 너야‘ 가창 제안을 받은 이동은은 최근 녹음작업을 마무리 한 끝에 10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심을 담은 가사와 이동은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담겨 완성된 러브테마곡으로 수많은 드라마 OST를 써 온 작곡가 필승불패, 이주용이 의기투합했다.

’사랑은 너야 나에게는 너뿐이야 / 내 눈엔 너만 보여 날 따스히 비춰 / Oh my love 설렘이 가득해져 내 맘에 들어와 / 매일 웃게 만들어줬어 사랑해요’라는 직설적인 표현의 후렴구 전개는 사랑에 부푼 심경을 그리고 있다.

1987년 푸른하늘을 결성해 ‘겨울 바다’를 발표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동은은 솔로 전향 이후 2019년 발표곡 ‘이것도 사랑이니’가 딸 이풀잎의 응원 속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4월에는 Mnet·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9’에 딸이 추천한 라이브 카페 사장님으로 출연해 친구인 故 김광석의 ‘이등병의 편지’를 불러 감동을 선사, 이 음원을 공개해 가요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드라마 ‘기막힌 유산’, ‘위험한 약속’, ‘오! 삼광빌라!’ OST 가창에도 참여한 바 있는 이동은은 “저하고 비슷한 연령대의 시청자분들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으라차차 내 인생’의 OST에 참여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라며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으라차차!’하고 응원을 전하는 사랑의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 OST 이동은의 ’사랑은 너야‘ 음원은 10일(일) 정오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