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7.07 10:22

'컴백' 로시, 새 싱글 'Changed Number' 소감 "1년 반 갈고닦은 신곡 어떻게 들어주실지 설레"

▲ 도로시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로시가 지난 5일 새 싱글 '체인지드 넘버(Changed Number)'를 발표하고 5개월 만에 컴백했다.

'Changed Number'는 이별 후 전화번호까지 바꿔버린 여자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사이다 이별송'이다. 미니멀하면서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에 팝적인 요소들이 조화를 이룬 R&B 장르로, 로시의 산뜻한 음색이 더해져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여기에 비주얼적, 음악적 변신까지 꾀하며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색깔을 공고히 한 로시가 일문일답을 통해 이번 새 싱글 'Changed Number'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했다.

로시의 새 싱글 'Changed Number' 관련 일문일답

Q. 5개월 만에 새 싱글 'Changed Number'으로 컴백한 소감은?

A. 신곡 'Changed Number'는 사실 작업해놓은지 1년 반 정도 된 곡입니다. 오랜 시간 고민하고 다듬어 완성도를 높인 곡인만큼, 많은 분들이 들어주셨으면 좋겠고 제 음악을 어떻게 들어주실지 너무 기대되고 설렙니다.

또 이번에 음악적으로도 비주얼적으로도 많은 도전을 했는데, 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Q. 신곡 'Changed Number'를 직접 소개해준다면?

A. 지난 이별에 연연하지 않고 쿨하게 현재를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무더운 지금 날씨와 잘 어울리는 리드미컬하고 조금은 힙하면서도 귀여운 곡인만큼 '사이다 이별송'이라는 말이 딱인 것 같습니다.

▲ 도로시컴퍼니 제공

Q. 이번에 직접 작곡에 참여했다.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나?

A. 한 번쯤 이별을 겪은 후 전 애인의 연락을 받아보신 분들이라면 가사에 공감을 많이 하실 것 같아요. 꼭 이러한 경험이 없으시더라도 들으시는 모든 분들이 이 노래의 리드미컬한 리듬을 같이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Q. 직접 뽑은 이번 신곡의 리스닝 포인트는?

A. 리스닝 포인트는 귀에 쏙쏙 박히는 후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중독성이 매우 강해서 한번 들으면 빠지실 수밖에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돌직구를 날리는 가사가 부르고 나면 속이 시원해서 더욱 애정 가는 부분입니다. 가사도 집중해서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Q 활동 각오

A, 저도 블루밍(팬덤명)들도 많이 기다렸던 만큼 완벽하게 이번 신곡을 저답게 표현하려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더욱 프로답고 음악적으로 완성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이 준비했으니, 신곡 'Changed Number'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