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7.06 14:25

우주소녀, 글로벌 컴백쇼 '시퀀스' 성료

▲ Mnet ‘WJSN COMEBACK SHOW : SEQUENCE’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우주소녀(WJSN)가 5일 방송된 Mnet 글로벌 컴백쇼 ‘WJSN COMEBACK SHOW : SEQUENCE’에서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시퀀스)’ 타이틀곡 ‘Last Sequence(라스트 시퀀스)’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글로벌 컴백쇼는 ‘퀸덤2’ 우승 특전인 만큼 우주소녀가 ‘퀸덤2’ 우승까지 걸어온 길이 그려졌다. 그 안에서의 성장과 더 끈끈해진 팀 케미스트리가 감동을 안겼다. 

글로벌 팬들 앞에 선 우주소녀는 “1년 4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우주소녀에게도 팬들에게도 의미가 있다. 그리고 더 특별한 이유는 우리가 ‘퀸’이 된 후 첫 컴백이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유니크한 시퀀스들이 있으니 기대해달라”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우주소녀의 다채로운 매력 ‘SEQUENCE’는 유닛 무대로 이어졌다. 우주소녀 쪼꼬미는 ‘슈퍼 그럼요’ 무대로 발랄한 매력을 보였고, 우주소녀 더 블랙은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EASY (이지)’ 무대를 펼쳤다. 특히 다원&연정은 다원이 곡 작업에 참여한 ‘Stronger (스트롱거)’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우주소녀는 “앞으로도 우주소녀의 모든 ‘SEQUENCE’에 함께 해달라. 마지막이 아닌 우주소녀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은 곡이니 기대해달라. 늘 영원히 기억될 이 순간, 여러분은 우주소녀의 ‘Last Sequence’다”라며 신곡 ‘Last Sequence’ 무대를 최초로 공개, 글로벌 컴백쇼를 마무리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