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6.30 09:37

연극 '두 교황', 티저 영상 공개

▲ 연극 '두 교황' 티저 영상 (에이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극 '두 교황(The Pope)'(제작: ㈜에이콤)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연극 '두 교황'은 자진 퇴위로 바티칸과 세계를 뒤흔든 교황 베네딕토 16세와 그 뒤를 이은 교황 프란치스코의 실화를 바탕으로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음에 울림을 주는 선율 위에 무게감을 더하는 베네딕토 16세 교황과 프란치스코 교황의 모습으로 이목을 끈다. 30초라는 짧은 영상이지만 작품의 분위기를 한껏 담아낸 이번 티저 영상은 오는 8월부터 본격적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연극 '두 교황'은 정반대의 성격과 성향을 가진 두 교황 베네딕토 16와 프란치스코의 이야기를 통해 ‘틀림이 아닌 다름’은 무엇인지에 대해 질문을 던지며 관객들에게 치유와 위로의 시간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여기에 위트 있는 대사와 따스한 음악들이 자칫 무거울 수도 있는 주제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울림 있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두 교황'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의 극작가 앤서니 매카튼(Anthony McCarten)의 대본과 함께 희곡을 시작으로 책, 연극, 영화로 재탄생했다. 특히 영화는 제92회 아카데미,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 골든 글로브 등의 주요 영화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2020년 Netflix 자체 제작 영화 TOP 3, 2021년 Netflix 명작 추천작으로 선정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연극 '두 교황'은 오는 8월 30일(화) 한전 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