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6.30 09:02

WJ원진성형외과의원, 멘토 엑스트라 MH라인 도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WJ원진성형외과의원은 존슨앤존스사(社)에서 출시한 가슴보형물 ‘멘토 엑스트라 신제품 Moderate High’를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 WJ원진성형외과의원 이선구 원장

WJ원진성형외과의원 관계자는 "기존 멘토 엑스트라 보형물은 ‘High’ ‘Moderate Plus’ 두 가지 유형으로만 구성되어 있었다. 각 유형별로 다양한 용량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체형에 따른 사이즈 선택 제약과 비대칭 가슴수술에 한계가 있었다"라며 "이번 멘토 엑스트라 Moderate High 도입으로 개인마다 다른 체형에 더 적합한 볼륨 생성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존슨앤존슨사의 멘토 제품은 내부의 실리콘 뿐만 아니라 인체에 직접 닿는 외피(shell)까지 완제품 FDA 승인을 받았다. 10년 추적 임상결과로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으며, 멘토는 가슴 보형물의 평생 보증(Lifetime guarantee) 정책을 시행한다. 이는 보형물의 결함으로 재수술을 해야 할 경우 보형물을 평생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정책이다.

WJ원진성형외과의원 이선구 원장은 “이번에 멘토 엑스트라 MH라인을 도입해 의료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고 특히 비대칭 가슴을 가진 환자에게도 도움이 되는 치료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