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6.28 09:43

‘나대지마 심장아’ 8인의 청춘남녀 풋풋+청량감 넘치는 포스터 2종 공개

▲ 채널S·K-STAR ‘나대지마 심장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7월 15일(금) 첫 방송하는 채널S·K-STAR ‘나대지마 심장아’가 8인의 남사친X여사친의 풋풋하고 청량감 넘치는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나대지마 심장아’는 이성 친구 간에 순수한 우정이 존재하는지, 혹은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지를 알아보는 ‘대국민 XY 난제 해결 프로젝트’로, 딘딘X조현영X곽윤기X풍자가 4MC로 뭉쳐, ‘선 넘는 친구사이’에 대한 화두를 던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 ‘나대지마 심장아’ 제작진은 28일 8인의 청춘 남녀들이 총 출동한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먼저, 아름다운 휴양지의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로 나란히 모여 앉은 8인의 출연자들은 청량감 넘치는 미모와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8인이 아늑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 소파에 모여 앉아 달달한 설렘을 유발하고 있어서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선 넘는 친구 사이’라는 문구가 더해져 있어, 이들 8인의 미묘한 기류에 궁금증이 쏠린다. 특히 걸그룹 프리스틴 출신인 정은우가 센터에 자리해 있어서 정은우의 남사친이 누구일지, 두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나대지마 심장아’는 오는 7월 15일(금) 오후 9시 20분 채널S·K-STAR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