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6.28 09:37

우주소녀, 우아+청초 분위기 화보 공개

▲ 퍼스트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우주소녀(WJSN)가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우주소녀는 '애프터 치어스(After Cheers)'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멤버 각자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매력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며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무대 위 모습과는 다른 심플한 스타일링과 청초한 느낌의 메이크업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우주소녀는 Mnet '퀸덤2' 우승 후 첫 행보로 선보이는 스페셜 앨범 '시퀀스(Sequnce)'에 대한 남다른 각오와 '퀸덤2'를 통해 이룬 성장에 대해 이야기했다. 

'퀸덤2'를 통해 팀에 대한 애정이 커졌다는 멤버들은 "'퀸덤2'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터닝포인트를 만들어준 프로그램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이제는 더 멋진 모습으로 우리를 응원해준 분들께 보답하고 싶다"는 진심 어린 다짐을 밝혔다. 

또 "많은 분께 우주소녀가 어떤 팀인지, 멤버들 각자가 어떤 사람들인지 제대로 각인시킬 수 있었던 것 같아 뿌듯하다. 우주소녀의 '아우라'를 바탕으로 우리를 좋아해 주는 팬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멋진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덧붙이며 우주소녀가 앞으로 선보일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우주소녀의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는 지난 23일 발행된 '퍼스트룩' 241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