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6.23 16:25

리프팅 시술, 피부상태와 타입에 맞게 진행돼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시간이 흐를수록 우리 피부에는 노화가 생기기 마련이다. 

이에 노화를 예방하고 대비하기 위해 레이저리프팅이나 실리프팅과 같은 의학적인 도움을 통해 개선을 기대하기도 한다. 

▲ 쁘띠파티의원 김선태 원장

레이저리프팅은 열에너지를 피부 속 깊은 곳에 침투하여 피부를 탄력있게 도와주는 시술로 비절개 비수술법으로 진행되며 시술 시간은 30분이내로 진행된다. 

레이저리프팅에는 울쎄라리프팅, 올리지오리프팅, 인모드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들이 진행되고 있다.

울쎄라리프팅은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속 깊이의 smas층에 전달하여 늘어진 섬유조직을 수축하면서 처진 피부를 당겨 올려주는 시술로 늘어진 턱선과 이중턱, 목주름 개선에 도움이 된다. 

올리지오리프팅은 rf고주파를 이용하여 피부 노화의 원인인 처지고 변성된 콜라겐을 수축 및 재생시키는 시술로 콜라겐재생 촉진 및 탄력증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시술은 쿨링시스템으로 통증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인모드리프팅은 진피층까지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여 불필요한 지방을 파괴하고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키며 처진볼살, 이중턱 등 얼굴 윤곽라인 개선에 도움이 된다.

쁘띠파티의원 김선태원장은 “울쎄라, 올리지오, 인모드리프팅은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시술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개개인 피부타입과 상태 등을 고려해 본인에게 맞는 시술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