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6.23 14:58

화물맨, 화주 대상으로 한 마일리지 서비스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화물정보 플랫폼 ‘화물맨’이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금번에 오픈하는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는 화물맨에 가입된 화주의 중소형 화물 물량 확보를 목표로 한다.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통해 화물맨 커넥트 빽통 PC/콜센터를 통해 9.5톤 이하의 화물을 등록하는 화주 회원이면 정회원 일반회원 구분없이 누구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화물맨 관계자는 "배차가 완료되지 않아도 화물 등록만 하면 일반 회원과 정회원 구분없이 10 마일리지, 화물 등록 후 배차가 완료될 경우 일반 회원은 300마일리지, 정회원은 1,000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1만원 단위로 사용가능하며, 교환 가능한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과 GS모바일 상품권 만원권으로 교환 가능하다"라며 "추가적으로 서비스 시행 후 최초 등록 시 1,000 마일리지 적립, 일일 화물등록 10건 달성 시 마다 100 마일리지 적립할 수 있다"고 밝혔다. 

화물맨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는 화물맨에 가입한 화주들에게 혜택을 주고 중소형 화물 확대를 위해 시행하게 됐다”라며 “차별 없는 서비스를 위해 ‘화물맨 화주앱’ 또한 7월 중 마일리지 서비스 오픈 예정이며 커넥트 빽통 PC와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