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2.06.21 17:15

'우리는 오늘부터' 성훈 VS 신동욱, 선택받은 주인공은 누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임수향의 마음은 성훈과 신동욱 중 누구에게로 향할까.

21일(오늘) 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연출 정정화 / 제작 그룹에이트) 최종회에서는 오우리(임수향 분)가 한 사람을 향해 진심 어린 프러포즈를 한다.

앞서 라파엘(성훈 분)과 이강재(신동욱 분)는 오우리에게 동시에 고백하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였다. 이에 오우리는 “나 사실은 벌써 마음 정했다”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음을 털어놓으며 마지막 회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서 오우리는 로맨틱한 분위기 속 애틋한 눈빛과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과연 그녀의 앞에 선 남자는 라파엘과 이강재 중 누구일지 이목을 끈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에게 근사한 청혼을 받은 오우리가 이번에는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네며 역프러포즈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오랜 고민 끝에 과연 그녀가 어떤 결정을 내렸을지 벌써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다.

이렇듯 ‘우리는 오늘부터’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라파엘의 아이를 임신한 오우리와 라파엘, 이강재의 단짠을 오가는 로맨스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 롤러코스터 같은 사건 사고를 겪어가며 더욱 단단해진 이들이 어떤 엔딩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임수향의 최종 선택은 오늘(2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우리는 오늘부터’ 최종회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