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06.21 11:36

닥터방기원, 신규 라인 시카마이드 4종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시카와 세라마이드를 처방한 시카마이드 라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닥터방기원 시카마이드 라인은 성별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하이드레이팅 앰플 토너’와 ‘데일리 에센스 선크림’ 그리고 남성들을 위한 ‘블레미쉬 카밍 올인원’과 ‘딥 모이스처 밸런싱 올인원’ 등 4가지로 라인업 됐다.

토너의 가벼움에 앰플의 영양감을 더한 ‘하이드레이팅 앰플 토너’는 쫀쫀한 앰플이 피부에 닿으면 토너로 변하는 앰플 투 워터의 트랜스포밍 텍스처를 적용했다. 8중 히알루론산이 촘촘한 보습에 도움이 되며, 닦토나 스킨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DIY 토너다.

‘데일리 에센스 선크림’은 SPF50+/PA++++의 국내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의 혼합자차로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하는데 도움이 된다. 65%의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보습을 돕고, 쫀쫀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이며, 백탁 현상 없는 투명 텍스처이다.

건조한 남자를 위한 ‘딥 모이스처 밸런싱 올인원’은 피부 컨디셔닝 성분을 95% 함유해 피부 기초 체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한다.

‘블레미쉬 카밍 올인원’은 유분으로 고민하는 지성을 위한 제품으로 유·수분 황금 밸런스를 위한 성분을 처방했다. 젤 타입의 반투명 텍스처로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신제품 4종 모두 시카와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진정과 보습에 도움이 되며, 피부 기초 체력을 길러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한편, 닥터방기원이 선보인 시카마이드 라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닥터방기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