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2.06.20 18:35

모델 김하나 “올 하반기 美 현지감성 담아낸 R&B 음악을 준비 중, 새로운 도전 미루지 않을 것”

▲ 모델 김하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모델 김하나의 인터뷰와 화보가 bnt를 통해 공개됐다. 

어느새 한국에 온 지 2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 카메라 앞에서 극적인 존재감을 빛내던 그가 이번엔 뮤지션으로서의 새로운 도전을 예고했다.

▲ 모델 김하나

영국에서 나고 자란 뒤 한국에 들어온 지 2년 됐다는 그. 김하나는 완벽히 적응됐다는 말과 함께, 어릴 때부터 쭉 한국에서 활동해보고 싶었다는 말을 전했다.

그간의 한국 생활에서 어려운 점은 없었을까 묻자, 그는 “처음 왔을 때는 존대 문화나 예의범절에 대해 낯설게 느껴졌지만 이젠 완벽히 이해했다”라고 답했다.

▲ 모델 김하나

한편 올 하반기 9월, 뮤지션으로서 새로운 활동을 예고한 그. 김하나는 이에 대해 “미국 현지의 감성을 담아낸 R&B 음악을 준비 중”이라며 새로운 도전을 시사했다.

음악과 모델 활동을 병행하기에 부담감은 없을까. 그는 이에 “두 가지를 병행하는 모델들이 거의 없는 만큼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도전이라고 느낀다”라고 답했다. 사회적인 영향력을 드높여 패션과 음악 분야 모두 다채로운 능력을 발휘해보고 싶다고.

▲ 모델 김하나

이후 자신의 강점에 대해 묻는 질문에 김하나는 “이국적인 모습을 품어내면서도 나만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국에서의 활동 중 행복에 대한 감정은 변한 게 있는지 묻자, 그는 “목표에 대한 믿음과 노력이 지속되어야 행복은 서서히 찾아오더라. 지금의 모습으로 꾸준히 노력하다 보면 행복의 기준에 들어설 수 있을 것”이라고 답해나갔다.

▲ 모델 김하나

끝으로, 향후 계획에 대해선 “올 하반기 음반 발매 활동을 위해 뮤직비디오 촬영과 타 아티스트 피처링 협업 등 다양한 작업을 계획하고 있다”라며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