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6.20 12:49

베베스킨, 아기세제&유기농아기화장품 네이버 쇼핑 라이브 6월 22일 방송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이 여름 아기세제&유기농아기화장품 기획전을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6월 22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베베스킨 제품 라인업 중 유기농화장품과 친환경 세제 라인의 제품 총 13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 예정인 베베스킨 제품은 3배 고농축 섬유세제, 유연제, 젖병세정제, 식기세척기세제, 유기농 아기로션, 유기농 아기 바스앤샴푸 등이다.

베베스킨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품목은 베베스킨의 세컨 브랜드인 바즐의 유아비누”라며 "오직 라이브 방송만의 특전으로 선착순 30명에게만 유아비누 1개당 990원, 75% 할인이 되는 특가 이벤트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라이브 방송도중 구매 인증을 해주신 일곱 명의 고객분에게는 룰렛 돌리기 게임을 진행해 100% 경품 당첨 확률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 다른 경품으로는 라이브 방송 도중 댓글로 방송 소통을 가장 열심히 한 고객 세 명에게 주어지는 소통왕 선물이다. 소통왕 선물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샴푸, 바디워시, 린스, 폼클렌징을 대신하는 플라스틱 프리 고체바, 뷰가닉 샴푸 앤 바스바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