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6.20 09:53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 21일 네이버TV- 네이버NOW에서 전막 실황 녹화 중계

▲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 (컬처마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가 지난 6월 18일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한국체육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태권도 유망주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는 감동적인 스토리에 다채로운 음악과 역동적인 태권도 퍼포먼스를 더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개막을 기념하여 전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태권도 격파용 나무송판 증정과 출연배우 사인회 이벤트도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공연제작사 라이브㈜와 ㈜컬쳐홀릭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6/21(화)~6/24(금) 각 공연 종료 후, 그리고 6/25(토), 6/26(일) 오후 2시 공연 종료 후, 총 8회의 송판증정&사인회 이벤트를 더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평일 공연 관람 시, 아이 티켓 1장을 구매하면 부모님 2명은 1만원에 관람이 가능한 ‘부모님 1만원 특가’의 파격 할인도 인터파크 예매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어, 평일에도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한 편, 제작사는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의 공연 실황 영상을 오는 6월 21일 오후 7시 30분에 네이버TV와 네이버NOW를 통해 녹화 중계한다고 밝혔다. 

중계되는 공연 실황 영상은 6월 18일 4:30 공연의 촬영 버전으로 배우 김준식(박두진 역), 권민수(서태준 역), 김종년(루카 로시 역), 엄지민(이솔 역) 등이 출연한다.

특히 이번 온라인 녹화 중계에서는 여러 대의 카메라를 동원하여 촬영한 배우들의 클로즈업 화면과 다양한 앵글로 촬영된 무대 영상을 볼 수 있어 객석에서 보는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의 배우들의 생생한 모습을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는 오는 7월 3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