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6.17 09:41

'마녀2' 신시아, 신비로운 분위기 가득 화보 공개

▲ W Korea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 2>)의 주역 신시아가 신비로운 분위기의 [W Korea] 7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W Korea] 화보는 <마녀 2 >에서 새로운 ‘마녀’로 발탁된 괴물 신예 신시아의 신비로운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속 아이 같은 순수함과 파괴적인 본성을 동시에 지닌 ‘소녀’의 캐릭터를 다양한 오브제, 하이패션과 접목시킨 이번 화보에서 신시아는 올블랙의 보디 슈트부터 캐주얼한 티셔츠, 화려한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비밀연구소를 탈출해 세상에 첫 발을 내디딘 ‘소녀’처럼 때 묻지 않은 순수한 표정은 물론, 무심한 눈빛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신시아의 또 다른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 W Korea 제공

한편,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배우를 꿈꾸던 시절의 추억부터 1,408: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소식을 처음으로 접했던 순간의 소감, ‘소녀’ 캐릭터에 대한 소개까지 진솔한 대화가 이어졌다. “보통의 인간이 아닌 존재인데, 움직임을 어떻게 하면 ‘소녀’답게 보여줄 수 있을지 고민했다”고 밝힌 신시아는 영화에서 고난이도의 액션을 직접 소화해 내 관객들에게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전할 예정이다. 영화 <마녀 2>를 통해 화려하게 데뷔한 배우 신시아의 새로운 얼굴을 담은 화보 컷과 <마녀 2>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6월 21일 발행되는 [W Korea]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신시아의 [W Korea] 화보 공개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마녀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W Korea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