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2.06.16 13:50

지케이랩코리아, 니코틴아미드모노뉴클레오티드(NMN) 함유 '뉴턴크림에센스' 출시

▲ 뉴턴크림에센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케이랩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NMN(니코틴아미드모노뉴클레오티드)이 함유된 '뉴턴크림에센스'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NMN은 데이비드싱클레어 하버드대 교수가 노화의 종말에서 NMN을 소개하면서 조명받은 노화방지 물질로 NMN은 세포 호흡 시 필요한 조효소인 NAD+ 변화되는 전구체로 항노화에 도움이 되는 물질이다.

NAD+는 산화환원 반응을 일으켜 산화된 세포, 쉽게 말해서 망가진 세포를 다시 사용 가능한 형태로 환원시켜주는 역할한다. DNA를 수리하고 염증을 줄이며 세포분화에 도움을 주고 체내 대사작용에 도움을 주는 시르투인의 활성화를 도와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 뉴턴크림에센스

이 제품은 성형외과 네트워크 병원인 케이뷰티성형외과의 MSO 법인인 ㈜지케이랩코리아에서 만들어 낸 제품으로 의료진이 연구를 통해 글루타티온(미백, 멜라닌 합성억제), 7종히알루론산 (보습케어), 하이드롤라이즈드(재생 도움), 아세틸핵사펩타이드(피부탄력 도움) 성분을 첨가하여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한편 ㈜지케이랩코리아에서는 뉴턴 스페셜멀티케어 크림 에센스를 시작으로 토너 및 미스트의 생산도 런칭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지케이랩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뉴턴 스페셜멀티케어크림에센스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수입 문의가 오고 있다"라며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주고 눈가 및 팔자 등의 주름진 부위에 리프팅 및 미백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