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6.16 10:34

이달의 소녀 희진-현진, 새 앨범 'Flip That'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는 20일 컴백을 예고한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는 오늘(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플립 댓)의 콘셉트가 담긴 희진, 현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희진과 현진은 비주얼 퀸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희진은 리본 장식으로 완성한 헤어 스타일에 비즈 액세서리로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또한 서구적인 외모와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시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현진은 시원한 느낌의 투피스에 하트 포인트 귀걸이로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긴 생머리에 크리스탈 장식이 돋보이는 헤어 밴드로 포인트를 줘 청순 발랄한 요정미를 발산했다. 

이달의 소녀는 올리비아 혜를 시작으로 마지막 주자인 희진까지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친 가운데, 다양한 스타일링부터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새 앨범의 다채로운 무드를 예고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Flip That'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