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4.04.16 10:02

김연아 헌정 신발 ‘Hommage Yuna’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로스펙스가 피겨여왕 김연아에게 헌정하는 ‘Hommage Yuna’ 프로젝트의 선물, 김연아 헌정 신발 ‘Hommage Yuna’를 공개했다.

살아있는 피겨 전설 김연아 선수를 기리기 위해 ‘Hommage Yuna’ 프로젝트가 드디어 그 마지막 선물, 김연아 헌정 신발을 선보인 것. 

▲ LS네트웍스 제공
‘Hommage Yuna’는 디자이너 맥앤로건 부부가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를 향한 존경과 감사, 사랑의 마음을 담아 만든 프로스펙스 클래식 기념 라인이다. 2014년 한정 생산되는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 그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Hommage Yuna’ 신발 출시와 동시에 공개된 프로젝트 영상은 김연아가 맥앤로건 부부를 직접 만나 헌정 신발 ‘Hommage Yuna’를 선물 받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Hommage Yuna’가 완성되어 가는 전 과정과 디자인에 담긴 의미까지, ‘Hommage Yuna’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김연아 선수는 1차 샘플을 공개하는 자리에서 자신을 위해 만들어진 ‘Hommage Yuna’를 보자마자 감탄사를 쏟아냈다. 그녀는 또한 “(신발을) 실제로 보니까 더 예쁘다”며,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새 출발을 해야 하는 시기인데, 이 신발이 새 출발의 기분이 들게 한다. 시기적으로 딱 맞는 좋은 선물이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디자이너 맥앤로건은 “디자이너로서 정말 행복하고 재미있는 작업이었다”고 ‘Hommage Yuna’ 디자인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기분 좋은 에너지로 가득한 김연아의 화보 촬영장까지 엿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발랄함과 청순함을 오가는 그녀만의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게다가 프로 모델 못지 않은 능숙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