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7.15 14:07

시크돌 엠블랙(MBLAQ), ‘껄렁껄렁춤’ 관심 폭발

3rd Mini Album '모나리자' 해외구매 5만장 주문 폭주

 
 엠블랙(MBLAQ)의 3rd Mini Album '모나리자'가 15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격 발매됐다.
지난 12일 온라인을 통해 먼저 음원으로 공개된 이번 앨범은 온라인 사이트 실시간1위를 달리며, 이미 발매 일주일 전부터 구매 문의가 폭주하는 등 대박 조짐을 보였다.

소속사 제이튠캠프 측은 "지난 8일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 결과 초도 3만장 기록했다"며 "특히 일본 등 해외 팬들의 구매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곧5만장이상 추가 제작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엠블랙은 올 상반기 발매한 정규 1집 음반이 5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지난 5월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음반 '유어 러브(Your Luv)'가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신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다.

특히 이번 '모나리자'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대매너와 가창력을 선보이며 하반기 아이돌 그룹의 판도 변화까지 예고하고 있어 주목된다.

또한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 엠블랙은 기존의 시크한 매력에다 더욱 섹시해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주머니에 손을 넣고 추는 안무가 포인트인 '껄렁껄렁 춤'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올 여름 또 한 번 가요계를 강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엠블랙은 15일 KBS '뮤직뱅크', 16일 MBC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에서 '모나리자'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