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6.14 10:21

김범룡,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위한 콘서트 개최

▲ ㈜핫도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김범룡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위해 나선다. 

14일 오전 반려동물 포털 앱 핫도그는 "반려동물 문화 인식 개선을 위한 후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반려동물 가정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고 그에 비례해 유기동물 문제도 해결해야 할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어 보다 성숙한 반려문화 활성화와 유기동물 보호단체 후원을 위해 진행되며 가수 김범룡을 비롯해 8090 최고의 스타들이 함께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포털 앱 ‘핫도그’가 주최하고 김범룡 소속사 똘배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개최 의도에 따라 수익금 전액은 유기동물 문제 해결을 위한 기부금으로 활용되며 7월 16일 저녁 7시 강원도 원주치악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첫 공연을 시작으로 1년간 전국 총 12개 지역을 찾아 공연을 이어간다. 전국 공연으로 기획된 것은 반려동물 가족들에 대한 문화 콘텐츠 확산을 위해서인 만큼 주요 도시를 거점으로 해 많은 중장년 반려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한 것으로 많은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또한 김범룡을 비롯해 정수라, 양하영, 박남정, 전영록, 구창모, 민혜경 등 중장년들의 향수를 자극할 8090세대의 슈퍼스타들이 공연 개최 취지에 공감하며 공연에 동참했다. 이들은 매 공연 회차마다 다양한 히트곡들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주최사인 핫도그 측은 “기존 유기동물 후원 콘서트들도 반려동물을 기르는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진 사례를 이어왔으나 반려인 비율 중 상당수를 차지하는 중장년층을 위한 문화 콘텐츠는 쉽게 찾기 힘들었기에 이번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 기획의도에 공감하고 흔쾌히 동참해 주신 김범룡 및 여러 아티스트들에도 감사드리고 그만큼 많은 유기동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