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6.10 14:20

LG유플러스 WHY NOT 캠페인, 와이낫 크루 총 조회수 470만 넘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유플러스의 WHY NOT 캠페인으로 인해 시작된 웹예능 와이낫 크루가 누적 조회수 470만을 돌파했다.

올해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WHY NOT이라는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이뤄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와 같은 비전을 이루기 위해 웹예능을 기획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와이낫 크루는 가수들이 출연하여 지역의 대표 명소를 방문하여 음악과 관련한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음악&여행 버라이어티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KCM과 박현규, 아이즈원의 권은비가 팀을 이뤄 미션을 진행하고 버스킹을 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으며, SBS 아나운서 조정식이 매니저 역할을 맡았다. 또한 쇼미더머니에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누렸던 머드 더 스튜던트가 스페셜 프로듀서로 직접 와이낫 송을 제작해 와이낫 크루와 함께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유플러스는 와이낫 크루와 연계하여 와이낫 로드를 제작하고 있다. 웹 예능에서 소개된 지역 정보와 U+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는 아카이빙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지역별 추천 관광지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낫 크루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LG유플러스와 모비딕의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