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6.07 09:33

수학싸부, 1학기 기말고사 실전대비 위한 싸부특강 개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학기 마지막 시험인 기말고사가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다. 기말고사는 1학기 내신성적을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시험이다. 이를 위해 일대일 맞춤 온라인 수학학원 ‘수학싸부’는 기말직전대비 싸부특강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1학기 기말대비 싸부특강은 내신시험이 시행되는 중2부터 고3까지 강남3구 내신기출 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2와 중3은 각각 10회, 고1과 고2·고3은 각각 15회가 제공된다. 또 중등 해설강의는 백다슬, 이현주 강사가, 고등 해설강의는 김지현, 김준성, 김창환 강사가 담당하여 내신대비에 도움되는 꿀팁을 제공한다.

싸부특강에서 제공되는 내신기출 시험지는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한 대비를 기대할 수 있으며 학생들의 실전 감각 극대화에 도움이 된다. 

수학싸부에서는 수강생에게 맞춤으로 배정된 싸부선생님이 기말고사 대비를 위해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내신대비 스케줄과 일대일 화상수업을 통해 자주 틀리는 문제를 집중 훈련하여 내신을 정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은 “내신대비에 있어서 실전훈련은 매우 중요하므로 기말고사 2주 전부터는 실제 시험을 보는 것과 같은 연습을 꼭 해야 한다”며 “시험시간에 맞춰 풀어본 후 싸부들의 강의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남은 기간동안 싸부특강을 통해 효과적으로 대비하여 1학기 성적을 결정짓는 마지막 시험을 잘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싸부특강은 수학싸부 수강생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수강생이 아닌 경우 따로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싸부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