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6.04 20:39

메이져스 ‘ GIDDY UP’ 뮤직뱅크-심플리케이팝- 쇼챔 출연, 셔플댄스풍의 파워풀한 ‘이럇(GIDDY UP)‘ 퍼포먼스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메이져스(MAJORS)가 지난 3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The End of Chaos’ 앨범 ‘GIDDY UP’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곡은 ‘어둡고 차가운 밤’ 과 같은 절망적인 상황에서 별빛처럼 변하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해석될 수 있는 ‘너’ 를 지켜주겠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말을 이끄는 ‘이럇’ 후렴구와 역동적인 셔풀댄스풍의  ‘이럇(GIDDY UP)‘ 퍼포먼스에 함축하여 완곡히 표현하고 있다.

 

이날 무대는 귀를 자극하는 EDM 사운드를 기반으로 중독적이면서 매력적인 리듬과 얼룰말느낌의 야생적이고 걸크러쉬한 의상과 골든빛깔의 화려한 무대조명이 조화를 이뤘다. 

지난 1일 MBC '쇼챔피언'에서는 오색 찬란한 우주속에 천사가 갑자기 나타난 것처럼 컬러풀한 무대조명과 중독성 강한 리듬과 시크한 화이트톤의 의상이 잘 융화되어 군무의 파워풀함을 배가 시켰다

지난 5월 30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콘투어 말레이지아편'에서는 큐티하고 섹시한 청바지패션 카우보이걸 복장으로 강렬한 레드 무대조명아래 메이져스는 뜨거운 열정을 쏟아내 글로벌 KPOP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한편 ANS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관계자는 "음악방송이외에도 다양한 컴백활동을 통하여 해외 KPOP시장에서 차세대 대표주자 여자아이돌로서 나날이 성장중인 메이져스가 가지고 있는 놀라운 잠재력을 지속적으로 보여줄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