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6.06 09:01

허웅-허훈, 메타버스 속 야핏 유저들과 사이클 대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로 농구선수 허웅, 허훈 형제는 최근 유튜브 야핏 채널에서 야핏 사이클 대결을 직접 체험하는 콘텐츠를 공개했다.

야핏 사이클은 메타버스 속에서 다른 유저들과 게임하듯이 함께 운동할 수 있는 신개념 홈트레이닝 서비스이다.

허웅, 허훈 선수는 야핏 사이클의 다양한 모드인 라이딩 모드, 트레이닝 모드, RPM모드 등을 직접 체험하고 대결했다. 두 선수가 참여한 이벤트 레이싱은 야핏 어플 내에서 정해진 시간 내 100명의 유저들과 사이클 대결을 할 수 있는데, 해당 프로모션은 실시간 동시 접속자 수가 많이 늘은 것으로 알려졌다.  

허웅, 허훈 선수는 해당 프로모션에서 실제 유저들을 만나 경쟁하며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미션을 체험하면서 평소 운동을 많이 하는 선수로서 “야핏은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야핏 사이클은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에서 야핏 사이클 앱만 다운받아 연동하면 집에서도 국내외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보면서 운동하고 언제든 다른 사람들과 가상대결을 즐길 수 있다.

야핏 사이클 관계자는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달리는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라며 “앞으로도 야핏은 더 많은 셀럽과 함께 운동하는 라이딩 콘텐츠를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