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2.06.03 11:40

임영웅 ‘IM HERO’ 인천, 티켓 오픈과 동시에 26000석 전석 매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임영웅이 다시 한번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인천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티켓 오픈 전부터 많은 접속자가 몰린 만큼, 오픈과 동시에 약 26000석이 빠른 속도로 매진되며 이번에도 전회 전석 매진 신화를 기록했다.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과 광주, 대전 그리고 인천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한 임영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 자랑은 기본 눈과 귀를 호강시키는 무대의 연속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전 세대를 통합시키며 전국 축제의 장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의 ‘IM HERO’는 떼창과 흥, 감동 다 잡은 셋리스트부터 볼거리 가득한 현장 이벤트 등 모두가 참여하는 즐거움으로 극찬도 쏟아지고 있다. 
     
영웅시대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고 있는 임영웅은 전석 매진 중인 콘서트를 비롯해 정규 1집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수록곡들은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임영웅의 진가’를 제대로 발휘하고 있는 임영웅은 오는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광주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