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6.03 10:49

윤태화, ‘으라차차 내 인생’ 애절한 이별테마 ‘다시는 사랑같은 거 할 수가 없어’ 5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윤태화가 OST로 인기 행보를 이어간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발탁된 윤태화는 수록곡 ‘다시는 사랑같은 거 할 수가 없어’ 녹음을 끝내고 5일 음원을 발표한다.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가 의기투합 해 만들어진 신곡은 사랑이 떠나간 후 아파하며 그리워하는 한 사람의 모습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태화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감동의 잔상을 남기는 곡이다.

‘잠에 깨어나 앉아있어 / 정말 믿기지 않잖아 / 사랑을 했던 우린데 / 이제 볼 수 없는 우리잖아’라는 이별의 현실을 깨닫는 도입부를 지나 ‘다시는 사랑같은 거 할 수가 없어 / 나 자신이 없어 …… 혼자만 남아있는 비참한 오늘’로 이어지는 후렴구에서 윤태화의 호소력 있는 가창력이 돋보인다.

TV조선 ‘미스트롯2’ 출연을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쌓은 윤태화는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린 후 새신부로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다. 최근에는 ‘화요일은 밤이좋아’에 출연해 문희옥 원곡 ‘강남 멋쟁이’로 비주얼을 겸비한 가수의 면모를 보여주며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이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로 전개 중이다. 여주인공 서동희 역의 남상지를 비롯해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등의 출연진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윤태화의 ‘다시는 사랑같은 거 할 수가 없어’ 음원은 5일(일) 정오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