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6.02 15:39

'퀸덤2' 여섯 걸그룹이 밝힌 #최고 순간 #’퀸덤2’ 의미 #파이널 각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늘(2일, 목요일) 저녁 Mnet<퀸덤2> 파이널 생방송을 통해 최종 우승팀이 확정되는 가운데 경연에 참가 중인 여섯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비비지,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 효린이 ‘퀸덤2’ 최고의 순간과 각오를 전했다.

‘퀸덤2’는 Mnet에서 방송되며 일본 Mnet JAPAN과 아베마TV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그 외 국가 및 지역은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생중계된다.

<브레이브걸스>

# ‘퀸덤2’ 최고 순간

어느 한순간도 간절하지 않은 때가 없었지만 그래도 꼽으라면 팬과 함께 준비한 3차 경연이다. 우리의 이야기를 담은 ‘Red Sun’ 무대를 통해 1위를 했던 순간이다.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기억이다.

# ‘퀸덤2’ 의미&팬들에게

K-POP을 대표하는 선, 후배 동료들과 멋진 무대를 꾸미며 성장할 수 있었다. 또, 글로벌 팬분들에게 브레이브걸스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고, 이 과정에서 멤버들끼리 다시 한 번 무언가를 해냈다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서 ‘퀸덤2’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거 같다.

부족한 부분마저도 격려해 주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좌절할 때도 있었지만 응원 덕분에 힘을 낼 수 있었다.

# 파이널 각오

열심히 준비했다. 브레이브걸스의 밝은 에너지가 힘껏 전달될 수 있도록 후회 없는 무대 보여드리겠다.

<비비지>

# ‘퀸덤2’ 최고 순간

‘퀸덤2’ 최고의 순간은 정말 많았지만 그중 최고는 곧 펼쳐질 저희의 파이널 무대가 될 것이다. 비비지의 최고의 순간, 기대 많이 해달라.

# ‘퀸덤2’ 의미&팬들에게

비비지를 알리는 게 첫 번째 이유였다. 비비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

팬들과 시청자분들의 응원 덕분에 ‘퀸덤2’를 잘 해낼 수 있었다. 여러분의 응원이 비비지를 움직이는 큼 힘이다. 더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 더 열심히 더 많은 걸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파이널 각오

여러분을 비비지가 만드는 환상 속으로 초대합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드리겠다.

<우주소녀>

# ‘퀸덤2’ 최고 순간

3차 경연 무대다. 코로나19로 인해 오랜 시간 관객(팬분들) 없는 활동을 하다가 ‘퀸덤2’ 3차 경연 무대서 팬분들의 함성 소리를 눈앞에서 듣게 되니 정말 꿈만 같았다. 제일 즐기면서 했던 무대 같다.

# ‘퀸덤2’ 의미&팬들에게

우리의 잠재된 모든 힘을 믿고 앞으로 더 나아갈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었다.

우주소녀의 모든 도전에 같이 공감해 주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는 우주소녀가 되겠다.

# 파이널 각오

마지막 무대이니만큼 다 쏟아내 후회 없이 무대를 끝마치겠다. 우주소녀가 뿜어내는 AURA!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한다.

<이달의 소녀>

# ‘퀸덤2’ 최고 순간

무대가 간절했던 우리들에게 매 순간이 최고였다. 관객들과 호흡하고 대중들에게 이달의 소녀를 알려드릴 수 있는 순간순간이 선물 같았고, 감격스러웠다. 그래서 한 순간을 꼽기 어렵지만 그래도 꼽는다면 1차 경연 시련 이후 무대에 설 수 있게 된 순간이 기억에 제일 남는다.

# ‘퀸덤2’ 의미&팬들에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항상 열심히 하는 이달의 소녀를 보여드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매력을 알리고 싶었다. 그래서 이달의 소녀에게 ‘퀸덤2’는 비상이다.

늘 사랑해 주는 오빛과 지금까지 ‘퀸덤2’를 재미있게 시청해 주신 모든 분들이 함께 슬퍼하고 눈물 흘리고, 기뻐할 때 정말 행복했다다. 감사하다.

# 파이널 각오

1차 경연에 참여할 수 없어서 안타까웠지만 이달의 소녀가 그린 빅피처는 파이널 우승이다. 퀸덤 역사상 제일 큰 빅피처 그려드리겠다.

<케플러>

# ‘퀸덤2’ 최고 순간

출연하는 동안 많은 것들을 배워서 매 순간이 최고였다. 그래도 최고를 꼽는다면 멤버, 선배님들과 다같이 갔던 워크샵이었다. 서로 응원도 하고 같이 밥도 먹고 불멍도 하면서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 ‘퀸덤2’ 의미&팬들에게

아직은 신인이기 때문에 케플러를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우리의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어떤 그룹이다를 알려드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

항상 케플러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 ‘퀸덤2’를 통해서 많은 것들 것 배웠고, 이를 통해 앞으로 더 멋있는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 파이널 각오

마지막까지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케플러 다운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효린>

# ‘퀸덤2’ 최고 순간

모든 순간이 기억에 남지만 그중에서도 1차 경연이다. ‘퀸덤2’ 참가자로 처음 보여드린 무대였기 때문이다. 긴장도 됐지만 오랜만에 씨스타 때의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어서 즐거웠다.

# ‘퀸덤2’ 의미&팬들에게

무대에 서서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었다. 늘 그 자리에서 변함없이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는 우리 BAE(팬)들을 만나고도 싶었다. 홀로서기 후 멈추지 않고 계속 달려왔던 솔로 효린의 모습을, 음악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팬은 내가 포기하지 않고 계속 나아갈 수 있는 가장 큰 이유였다. 너무 감사하고,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 파이널 각오

최종 목표는 우승이 아니라 지금까지 걸어왔던, 걷고 있는 그리고 앞으로 걸어갈 그 길을 제게 주어진 시간 안에 보여드리는 거다. 왜 이 길을 택했는 지, 어떤 마음으로 걷고 있으며 어떻게 나아갈 것인지 나의 진심이 많은 분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