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06.02 11:35

꼬달리, 모공 에센스 미스트 'NEW 뷰티 엘릭시르' 출시

▲ 꼬달리 모공 에센스 미스트 'NEW 뷰티 엘릭시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포도를 주 원료로 하는 프랑스 보르도의 클린 뷰티 브랜드 꼬달리는 에센스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 (Beauty Elixir)”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16세기 헝가리 여왕의 뷰티 시크릿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는 1997년 출시 후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 셀럽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이다. 뿌리는 에센스 미스트로 일시적으로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고, 피부결 정돈 및 수분공급을 해주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뷰티 &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실시한 100명의 품평단 설문 조사에서 무려 97.9%가 뷰티 엘릭시르의 쿨링 및 피부 진정 효과에 만족한다고 답변했으며, 상쾌한 향으로 리프레쉬 된다는 응답은 100%에 달했다"고 밝혔다. 

뷰티 엘릭시르는 100%(ISO 16128 가이드라인에 따라 계산한 지수) 자연에서 기원한 성분으로 포도추출물과 5가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꼬달리는 환경을 보호하는 클린 뷰티에 앞장서고 있다. 2012년부터 ‘1% for the Planet” 협회에 가입해 전 세계 연 매출액 1%를 기부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930만 그루가 넘는 나무를 심었고, 2023년까지 1천만 그루를 심을 계획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꼬달리의 신제품은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세포라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꼬달리 공식몰, CJ온스타일, SSG몰, 갤러리아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