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5.31 09:15

방탄소년단, 새 앨범 'Proof' 콘셉트 포토 'Door' 버전 공개

▲ 빅히트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Proof'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31일 공식 SNS에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 'Door' 버전을 올렸다. 앞서 공개된 'Proof' 버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 빅히트뮤직 제공

이번 콘셉트 포토 'Door' 버전에는 자신들의 길을 걸으며 역사에 남을 기록을 새긴 방탄소년단이 새로운 문을 열고 나아가는 순간이 담겼다. 

'Proof' 버전 콘셉트 포토가 편견과 억압을 막아내며 데뷔 후 9년에 걸쳐 자신들의 가치를 증명한 방탄소년단의 결연한 의지를 강조했다면, 'Door' 버전은 지금까지의 발자취를 동력으로 삼아 새 역사의 순간을 향해 전진하는 희망을 표현했다. 블랙과 화이트로 나뉜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 배경과 의상의 색감 대비는 각각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미래를 상징한다.  

▲ 빅히트뮤직 제공

새하얀 배경에 슈트를 입고 선 방탄소년단은 평온한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의상 역시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깔과 소재를 사용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0일 새 앨범 'Proof'를 발매한다. 데뷔 후 9년의 역사를 담은 앤솔러지(Anthology) 앨범으로, 총 3장의 CD로 구성돼 방탄소년단의 과거, 현재, 미래를 담았다.  

▲ 빅히트뮤직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