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5.30 09:18

SES 슈, “이혼은 소문일 뿐… BJ 방송 논란? 후원금 받고 춤췄다는 건 오해”

▲ 우먼센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ES 출신 슈(본명 유수영)가 도박 논란 이후 4년 만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월간지 <우먼센스> 6월호에서 브라운관과 인터넷 방송으로 활동을 재개한 슈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앞서 슈는 지난 2018년 수억 원대 사기 및 불법 도박 혐의로 고소당한 뒤 활동을 중단했다.

슈는 복귀하게 된 계기에 대해 “공백기 동안 곁을 지켜줬던 고마운 사람들 덕분에 용기 냈다”고 말했다.

▲ 우먼센스 제공

지난 5월 4일 인터넷 방송 이후 휩싸였던 진정성 논란과 관련해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추억을 회상하면서 자연스럽게 과거의 노래에 맞춘 군무를 춰달라는 요청이 들어왔다”며 “단지 인터넷방송 후원금을 받고 걸 그룹 춤을 췄다는 건 오해”라고 해명했다.

상습 도박 혐의에 대해서는 “빚이 눈덩이처럼 불어나자 공포가 밀려왔다”며 “현재 소유한 재산을 정리해 모든 채무를 변제했다”고 설명했다.

▲ 우먼센스 제공

이어 S.E.S. 멤버 바다, 유진을 언급하며 “나를 원망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걱정부터 해준 가족 같은 사람들”이라며 “멤버들에게는 한없이 미안하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항간에 떠도는 이혼설에 대해선 “사실이 아니다”라며 “남편과는 서로 배려하고 각자의 결핍을 채워주면서 살아가고 있다”고 일축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