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5.27 14:32

지니제이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단백질 쉐이크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단백질 특유의 비린맛이 나지 않는 프로틴 밀쉐이크가 출시됐다.

단백질 식품의 1세대가 운동보충용으로 고함량 대용량 세대라면, 2세대는 건기식 타입으로 성분과 기능성이 추가된 제품들이었고, 제3세대는 제품 제형의 다변화를 통해 섭취의 편리성과 고객별 맞춤형으로까지 발전했다.

지니제이인터내셔널 주혜진 대표는 “고함량 단백질 섭취 시 비린맛 때문에 섭취를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년 이상 연구를 통해 맛을 개선했다”라며 "잇심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밀쉐이크 3종’은 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제때 못 챙겨 먹거나 인스턴트 식품으로 식사를 때워 영양 불균형이 생기는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라고 말했다.

잇심플 밀쉐이크 제품은 고함량 단백질 및 11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포함됐으며 소비자들의 상황에 맞춰 제품을 골라 먹을 수 있게 기능이 있는 원료를 추가했다. 유산균 및 식이섬유가 함유된 밀쉐이크 라이트, 소화효소 3종이 함유된 밀쉐이크 클리어, 아미노산과 타우린이 함유된 밀쉐이크 에너지업을 출시했다. 

현재 잇심플 밀쉐이크 론칭 기념 와디즈 채널에서 5월 27일부터 2주동안 할인행사를 통해 제품구매가 가능하고, 현재는 체험단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니제이 인터내셔널 주혜진 대표는 밀쉐이크의 뒤를 이어 개선된 기능성 전해질 음료 뷰티온 (Beauty On)과 파워온 (Power On), 식사 대용 프로틴 바 등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