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5.27 10:24

'뉴노멀진' 올드한 아날로그 정혜성 vs 까칠한 워커홀릭 황승언 캐릭터 티저 공개

▲ 티빙‘뉴노멀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뉴노멀진’이 두 주연배우 정혜성과 황승언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선보인다.

6월 10일 티빙 첫 공개를 앞둔 ‘뉴노멀진’의 극명히 대비되는 두 주인공 ‘차지민’과 ‘송로지’가 캐릭터 티저 영상으로 냉온탕을 오가는 매력을 발산한다.

첫 번째 티저에서는 정이 많고 아날로그를 지향하는 에디터 ‘차지민’ 역 정혜성이 “저 촌스러워요. 많이 올드한 걸 좋아하고요. 그래서 못하는 트렌디함을 쫓기보단 제가 잘 하는 걸 살려서 가보기로 했습니다”라고 면접을 보듯이 자신을 소개한다.

반면 두 번째 티저에는 냉랭하기 그지없는 표정의 ‘송로지’ 역 황승언이 등장한다. “다시! 다시! 다시!”를 외치던 송로지는 “차지민, 감정 빼. 네가 못 찍으면 네가 나가는 거야”라고 ‘최후통첩’을 날려 보는 이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든다.

‘뉴노멀진’은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지만, 트렌드의 최전선인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에 입사한 에디터 차지민의 고군분투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존재만으로도 믿음이 가는 두 주연배우 정혜성X황승언이 각각 슬로 라이프를 사는 ‘뉴노멀진’ 에디터 차지민과 철의 여인으로 불리는 최연소 편집장 송로지 역할을 맡았다. 

‘뉴노멀진’은 6월 1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TVING)’에서 첫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