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5.26 09:17

더 데이지, KBS1 ‘으라차차 내 인생’ 감동의 이별테마 OST ‘다시는 사랑은’ 28일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가 OST를 통해 감성 짙은 목소리로 감동을 전한다.

더 데이지는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에 나서서 수록곡 ‘다시는 사랑은’을 28일 공개한다.

이별에 대한 감각적인 가사를 담은 신곡 ‘다시는 사랑은’은 애절한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안겨주는 곡이다.

‘다시는 사랑은 내게 없을 것 같아 / 결국 사랑 끝은 상처만 남았죠 / 헤어지고 이렇게 아파할 줄은 / 몰랐던 나였기에 눈물만 나요 지금’이라는 클라이맥스에서 느껴지는 실연의 상처가 극중 인물의 이별 이야기에 공감을 더한다.

쓸쓸함이 감도는 휘파람이 곡의 시작과 끝에 등장하며 애잔함을 더하는 이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최웅진(high seAson), 노는어린이(high seAson)의 합작품으로 사랑 끝에 상처만 남은 한 사람의 마음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2014년 ‘운명같은 사람이에요’로 가요계 데뷔한 더 데이지는 싱글 음원 발표와 OST 가창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2021년 월드스타 연예대상 드라마 OST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최신곡 ‘봄의 향기’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팝발라드로 팬들의 호응을 이끈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남상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등 출연 배우들의 연기력이 더해져 일일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더 데이지의 ‘다시는 사랑은’은 28일(토)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