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5.25 10:19

'아침마당' 나상도, 아버지와 '고맙소' 열창

▲ KBS 1TV '아침마당'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 25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 나상도와 나상도의 아버지 김환균 씨가 출연했다. 

이날 '아침마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무대를 꾸미는 '도전! 꿈의 무대-나도 가수다' 특집으로 진행됐다.

먼저 무대에 오른 나상도의 아버지는 "사실 저도 어릴 때부터 노래를 좀 했다. 그러나 부모의 반대로 가수의 꿈을 이루지 못했다. 그런데 상도가 내 꿈을 대신 이뤄줘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사연을 전했다.

나상도는 아버지와 함께 조항조의 '고맙소'를 열창하며 눈길을 모았다. 특히 아버지와 손을 맞잡고 시선을 맞추며 부자지간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나상도는 무대를 마친 후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나상도는 "아버지랑 제가 아침마당을 준비하면서 같이 찍은 사진이 없더라"며 "아버지랑 추억이 많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전국민이 사랑하는 프로그램에서 제 인생 추억의 가장 큰 페이지를 장식하게 됐으니까 감사한 마음에, 아버지가 제 눈을 바라보면서 노래하시니까 눈물이 나더라"고 밝혔다.

나상도의 아버지는 "지금 남해가 난리 났다. 면장님이 방송을 막 했다"고 전했다. 이어 "남해가 관광의 해다. 관광객들이 엄청 많이 오고 있다"며 "남해에 오시면 먹을거리, 볼거리 많이 있으니까 남해로 많이 오시라"고 덧붙여 남해를 홍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더했다. 

최종 투표 집계 결과, 나상도 부자가 우승을 차지했다. 나상도와 나상도의 아버지는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나상도의 아버지는 "얼떨떨하다. 남해가 난리 났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