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5.19 14:19

란(RAN), KBS1 ‘으라차차 내 인생’ 애절한 이별테마 OST ‘결국 또 헤어지네요’ 21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란(RAN)이 애절함이 감도는 음악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발탁된 란은 이별 테마곡 ‘결국 또 헤어지네요’ 음원을 21일 공개한다.

신곡은 이별에 대한 진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란의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물림을 안겨준다. 작곡가 필승불패, 이주용가 의기투합 해 레트로 느낌이 물씬한 멜로디와 사운드를 담은 발라드로 완성했다.

‘끝이 없을 것 같던 사랑이 / 차갑게 식어 멀어지고 있네요 이렇게’라며 이별을 직감을 담담하게 이어가며 후렴구에서는 ‘사랑을 했는데 결국 또 헤어지네요 / 이렇게 될 줄은 정말 난 몰랐었는데’라는 후회와 안타까움의 심경이 란의 완벽한 가창력을 통해 전해진다.

2006년 앨범 ‘The Second Story’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란은 매달 1곡의 음원을 발표하며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드라마 OST 활동 또한 왕성하게 전개 중이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이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리다. 여주인공 서동희 역의 남상지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를 비롯해 이한위, 김희정, 홍아름, 김영옥, 선우재덕, 박해미에 이르기까지 신구 조합을 이룬 출연진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시청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가수 란이 가창한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결국 또 헤어지네요’ 음원은 21일(토)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